오케이포스, 1월 7일부터 SETEC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참가

박준석(JUN SEOK PARK) / 2015-12-30 07:12

국내 최대 POS(Point of Sales)제조 및 유통업체인 오케이포스가 1월 7일부터 3일간 진행되는 제41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2016에 참가하여 보유 솔루션 및 매장 고객관리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POS전문 기업 오케이포스는 금번 창업박람회에서 O2O 고객관리 서비스인 단골플러스POS를 소개한다.

단골플러스POS는 기존의 플라스틱 및 지류 형태의 쿠폰을 대신할 차세대 쿠폰서비스로, 기존의 쿠폰이 지닌 한계점을 보완하여 소비자에게는 사용의 편의성을, 가맹점주에게는 자체 타겟 마케팅 수단을 제공하는 활용도 높은 서비스이다.

단골플러스POS는 본인 휴대폰 번호 만으로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하여 기존 쿠폰 시스템의 문제인 분실의 우려에서 자유롭게 해주고, 쿠폰 카드 제작비가 들지 않아 마케팅 비용을 절감할 수 있으며 친환경적이다

또한 모바일 앱과 웹을 통해 본인이 현재 위치한 지역 주변 가맹점의 본인 포인트 및 스탬프 현황 파악이 가능하고 타임 이벤트와 같은 쿠폰, 상품권 관리 또한 체크할 수 있게 된다.

가맹점주들은 본인 매장만의 특화된 포인트를 운영할 수 있고, 고객들의 구매 패턴 등 다양한 통계자료를 제공받을 수 있어 자체 타겟 마케팅 또한 가능하게 된다.
<저작권자 ⓒ 디토커(www.dtalker.ne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dtalker.net>

키워드 : POS, 오케이포스, SETEC,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참가, o2o, 모바일, , 휴대폰, 쿠폰, 시스템

덧글

최신 NEWS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