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pan IT Week Autumn 2015: 참관자 수, 참가사 수에서 역대 최고 기록 경신

박준석(JUN SEOK PARK) / 2015-12-04 19:54

Reed Exhibitions Japan은 일본의 대표적인 비즈니스 IT 전시회인 제6회 Japan IT Week Autumn(www.japan-it.jp/en/aki)을 지난 10월 28일부터 30일 일본 마쿠하리 메세에서 개최하였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기업에 필요한 다양한 최신 IT 솔루션과 서비스가 전시되었다.

일본에서 IoT 관련 사업의 잠재력이 주목받으며 Japan IT Week에서 IoT 관련 솔루션 전시도 확대되었다. 지난 Japan IT Week Spring의 구성 전시회로 개최된 IoT/M2M Expo(http://goo.gl/IWkQNZ)는 그 규모가 3배 확대되었으며, IT 전문가들이 후반기에 사업을 추진하는 데 필요한 플랫폼을 추가로 제공하기 위해 올해부터 Japan IT Week Autumn에 IoT/M2M Expo가 새롭게 개설되었다.

IoT는 컨퍼런스에서도 인기 있는 주제였다. 전시회 첫째 날에 FUJITSU와 FANUC이 이를 주제로 한 세션을 발표했다. 이들 세션에서는 로봇 기술 분야에서 IoT를 사업에 활용하는 방안을 제안했다. 일본의 선도적 IT 사업자인 SOFTBANK, KDDI 및 NTT DOCOMO도 주제를 발표하는 세션을 개최하고 성장 추세에 있는 IoT 사업에 관한 견해와 전망을 공유했다.

다음 Japan IT Week Autumn은 일본, 마쿠하리 메세에서 2016년10월 26~28일 개최될 예정이다. 전시 공간의 대부분이 이미 판매되었으며 증가하는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전체 전시회 규모를 25% 확대할 계획이다.

더 자세한 정보는 전시회 웹사이트(www.japan-it.jp/en/aki)를 방문하거나 전시회 사무국으로 연락하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토커(www.dtalker.ne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dtalker.net>

키워드 : Japan, IT, Week, Autumn, 2015, 솔루션, 전시, IoT

덧글

최신 NEWS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