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더 브릴리언트 카운트다운 2016 실시

오세경(Se Kyung Oh) / 2015-12-30 07:19

현대자동차가 고객과 함께 하는 대규모 새해맞이 이벤트인 더 브릴리언트 카운트 다운 2016을 오는 31일 저녁 8시 30분부터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코엑스 앞 영동대로 일대에서 사상 최대의 규모로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2011년부터 매년 진행돼 올해로 다섯 번째를 맞이한 더 브릴리언트 카운트다운(The Brilliant Countdown)은 시대의 트렌드에 맞는 화려한 공연과 고객 참여 이벤트 등으로 구성돼 대표적인 새해맞이 행사로 자리잡고 있다.

현대자동차는 그간 강남역 일대의 협소한 장소에서 진행하던 더 브릴리언트 카운트다운을 더 많은 관객과 함께 성대하게 진행하기 위해 지난 11일 무역협회와 강남구와 함께 MOU를 체결하고 본행사 장소를 코엑스 앞 영동대로로 옮겼다고 밝혔다.

이번 더 브릴리언트 카운트다운 2016에는 에픽하이, 버벌진트, 산이, 마이크로닷, 노라조 등 인기 가수 공연, 대형 불꽃쇼와 영상쇼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준비돼 참여하는 관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특히 현대자동차는 이번 더 브릴리언트 카운트다운의 메인 무대가 시작하는 저녁 11시부터 국민 가수 싸이(PSY)를 초대해 히트곡 강남스타일과 신규 앨범 타이틀곡 나팔바지 등 인기곡을 부르며 2015년의 피날레를 화려하게 장식할 예정이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지난 2011년부터 진행한 뜻깊은 행사를 더 넓은 장소에서더 많은 국민들과 함께 진행 하게되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더욱 노력해 더 브릴리언트 카운트다운을 한국을 대표하는 새해맞이 행사로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토커(www.dtalker.ne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dtalker.net>

키워드 : 현대자동차, 브릴리언트, 카운트다운, 2016, 강남구, 코엑스, 에픽하이, 버벌진트, 노라조

덧글

최신 NEWS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