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G패드 Ⅱ 8.3 LTE 태블릿 출시

오세경(Se Kyung Oh) / 2015-12-25 04:18

LG전자가 LTE 통신이 가능한 태블릿 G패드 Ⅱ 8.3 LTE를 LG 유플러스를 통해 23일 국내 출시한다.

LG전자는 LTE 통신이 가능한 태블릿 출시로 G패드 LTE 라인업을 강화했다. LG전자는 작년 말과 지난 3분기에 G패드(8인치, 10.1인치) LTE 제품군을 출시한 바 있다. LTE 통신모듈이 탑재된 태블릿은 와이파이가 없는 환경에서도 인터넷 접속이 가능하다.

G패드 Ⅱ 8.3 LTE는 인터넷 강의, 동영상 감상 등 고성능 멀티미디어 수요가 많은 점에 착안해, 멀티미디어에 최적화된 기능을 탑재했다. 이 제품은 8.3인치 디스플레이에 풀HD(1,920×1,200)로 선명한 화면을 제공한다. 또, 16:10 화면비율을 적용해 대부분의 영상 콘텐츠를 왜곡 없이 볼 수 있고, 메모리도 2GB로 늘려 원활한 동영상 재생을 지원한다.

LG전자는 G패드 Ⅱ 8.3 LTE에 사용 편의성을 높인 기능을 두루 적용했다. 이 제품은 표준 USB2.0 포트를 채용해 PC처럼 편리하게 USB 연결이 가능한데도 표준 USB를 적용했을 때 최소 두께인 8.8mm를 구현했다. 두께를 줄이고 필기감을 개선한 슬림타입 스타일러스 펜도 차별화된 소비자 경험을 제공한다.

G패드 Ⅱ 8.3 LTE는 태블릿 전용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패키지(Microsoft Office Package)를 기본 탑재해, 워드(Word), 엑셀(Excel), 파워포인트(PowerPoint) 등의 문서 작업을 손쉽게 할 수 있다.

LG전자 MC사업본부 마케팅 커뮤니케이션FD 이철훈 상무는 "G패드 Ⅱ 8.3 LTE는 최적화된 기능으로 차별화된 소비자 경험을 제공하는 LTE 테블릿"이라며, "편리한 사용성을 바탕으로 태블릿 시장의 경쟁력을 강화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디토커(www.dtalker.ne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dtalker.net>

키워드 : LG전자, G패드, 8.3, LTE, 태블릿, 출시, G패드 II, LG유플러스

덧글

최신 NEWS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