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궁극의 실속형 모델 갤럭시J7 단독 출시

김유근(YU KEUN Kim) / 2015-12-10 10:40

KT는 전국 올레매장, 직영 온라인 올레샵, 삼성디지털플라자 등을 통해, 삼성전자의 갤럭시J7를 단독으로 출시하고개통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갤럭시J7는 지난 7월 출시되어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갤럭시J5의 후속 모델이다. 갤럭시J5보다 화면은 5.5인치로 커지고, 배터리 용량도 3,000mAh로 커지면서, 탈착형 배터리의 편리함을 유지했다. 또한, HD 슈퍼 아몰레드 디스플레이, 플래그십 모델에만 적용되던 홈 버튼을 연속으로 2번 클릭할 경우 빠르게 카메라가 실행되어 촬영이 가능한 퀵카메라 기능을 탑재하고도 30만원대라는 합리적인 가격을 갖췄다. 갤럭시J7은 이미 지난 6월 중국, 인도 등 신흥시장에 보급형 단말로 출시되어 인기를 끈 바 있다.

갤럭시J7의 출고가는 37만 4천원이다. 이러한 합리적인 가격에 KT에서만 가능한 다양한 단말 할인을 더한다면 더욱 파격적인 실구매가도 기대해볼 수 있다. KT는 통신사 중 유일하게 멤버십 포인트로 단말 할부원금을 최대 10%(최대 5만원)까지 추가 할인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신용카드나 타 멤버십, 증권사 등 제휴 포인트를 한데 모아 쓸 수 있는 포인트파크 할인도 이용할 수 있어 고객들의 부담은 더욱 낮아질 것으로 예상한다.

KT는 갤럭시J7 출시를 기념하여 다음 달 31일까지 갤럭시J7를 개통하는 모든 고객에게 갤럭시J7 전용 삼성전자 정품 배터리를 무료로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은 문자메시지로 발송할 예정이며, 올레 액세서리샵(Web/모바일)에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온라인 공식채널인 올레샵에서는 다음 달 4일까지 갤럭시J7를 구매하는 고객 분들 중 7명 추첨을 통하여, 삼성전자 최신 웨어러블 기기인 기어S2 Classic(블루투스 버전)을 제공할 계획이다.

KT Device 본부장 이현석 상무는 "단말기유통구조개선법 도입 이후, 중저가 모델에 대한 수요가 지속해서 증가하고 있고, 합리적인 가격과 대화면을 갖춘 실속형 단말을 원하는 고객들이 많아졌다. KT는 이러한 고객들의 의견을 종합적으로 반영하여, 이미 해외에서 검증된 갤럭시J7을 단독 출시하게 되었다"고 밝히며 "2013년 8월 출시된 갤럭시S4미니 이후 2년여 만에 출시되는 삼성전자 전용모델인 만큼 앞으로도 양사가 적극적으로 협력하여 KT만의 차별화된 단말로 고객에게 더욱 넓은 선택폭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디토커(www.dtalker.ne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dtalker.net>

키워드 : 삼성전자, KT, 올레샵, 갤럭시J7, J5, 아몰레드

덧글

최신 NEWS more